본문

연인과 함께 보내는 기념일,

낭만적인 레스토랑에서 추억해 보세요.



1.더플레이스다이닝


남산타워에 위치한 전망좋은 레스토랑의 끝판왕으로 많은 연인들과 사람들이 오는 곳입니다. 

서울의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의 전망이 한눈에 들어와서 경치 좋은 곳에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은 프로포즈 장소로도 많이 이용이 되기도 하여 다양한 커플들이 자주 오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더플레이스다이닝은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으로 이탈리안 푸드와 디저트, 40여가지의 와인 및 음료들을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26

메뉴: 한우안심/파스타/피자/코스요리

영업시간: 11:00~23:00


사진 출처 : -가을 (Autumn)






2. 탑클라우드


환상적인 야경을 즐길수 있는 서울의 랜드마크 종로에 위치하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종로타워 빌딩의 33층에 있는 탑클라우드는 세계적인 건축가인 라파엘 비뇰리가 설계하고 필립스탁의 수석디자이너가 직접 인테리어를 맡아서 건축물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레스토랑 안 라이브 재즈공연을 즐기며 야경과 함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섹션이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도시 야경 뷰가 보이는 각종 와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Bar섹션이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서 연인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북한산이 보이는 자연 전경이 보이는 곳입니다. 호텔 수준의 단품요리와 정찬코스메뉴 등을 와인과 함께 차분한 분위기에서 즐길수 있는 Grill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51/33층

Semi Buffet : 12:00 ~ 14:00 / 18:00 ~ 20:30

Grill : 12:00 ~ 14:30 / 18:00 ~ 22:00

Bar : 21:00 ~ 24:00


 

사진 출처 : 식품외식경제 뉴스 




3. 핏제리아오


대학로에 위치한 피자맛집인 핏제리아오입니다. 72시간동안 숙성된 도우의 쫄깃하고 고소한 맛과 485도의 참나무 불화덕에서 구워지는 불맛, 직영농장의 오팜 유기농 채소가 어우러진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셰프께서 직접 2년간의 나폴리 피자 세계투어를 통해 이탈리아보다 더 맛있는 이탈리아 피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여 연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48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주차장: 평일 오후 5시 이후, 주말 내내 맞은 편 기업은행 주차장 이용



사진 출처 : 핏제리아오 공식홈페이지 




4.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동 스테이크 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MC유재석이 울프강 하우스 스테이크 청담에서 혼밥을 하는 방송과 방송인 쯔양이 미국 뉴욕지점에서 스테이크 3kg를 앉은 자리에서 혼자 식사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레스토랑입니다.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미국 본점과 지점, 일본, 필리핀, 홍콩, 싱가포르 그리고 우리나라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서울 청담 한 곳밖에 없기 때문에 웨이팅을 하셔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메뉴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인데요,USDA PRIME 등급, 28일 이상의 드라이에이징을 거친 최상급의 스테이크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89-6 영인빌딩

영업시간 : 11:00AM ~ 11:00PM (주문 마감: 10:15PM) / 연중무휴

발렛가능/드레스코드- 스마트 캐주얼


사진 출처 : 울프강 하우스 스테이크 공식홈페이지




5. 스톤힐 STONE HILL


석파랑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Italian Dining with a View', 스톤힐의 매력은 건물 어느 곳에서나 북한산의 정취를 만끽하며 편안하고 따뜻한 이탤리언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1층의 오픈 키친, 2층과 3층의 실내와 야외 테라스, 돌산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독특한 분위기의 연결 계단까지 자연의 정취를 누릴 수 있습니다. 커다란 통창을 통해 쏟아져 들어오는 햇살과 눈부신 풍경은 이곳 이 서울이라는 것을 잊게 하기 충분합니다. 


돌을 하나하나 쌓아 올려 만든 돌길을 따로 올라오면 스톤힐 게이트를 만나게 됩니 다. 특히 조명이 들어온 밤에는 더욱 아름다워, 많은 분들이 사진을 남기는 곳이기도 합니다. 돌길을 계속 오르면 숨겨져있던 모던한 느낌의 스톤힐 건물을 볼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45길 8-11

영업시간: 매일 12:00~15:00 런치   

                 매일 17:30~22:00 디너




사진 출처 : 스톤힐 공식홈페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기념일에 가기 좋은 레스토랑 BEST5

댓글 0건 조회 318회 작성일 23-03-23 16: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